정보마당

  • IRB 공지사항
  • 관련규정
  • 심의신청
  • 심의결과조회

IRB 공지

편안함을 드리는 동아대학교의료원이 되겠습니다.

홈으로 > 정보마당 > IRB 공지
등록
IRB 심의 접수비 및 연구비 계산서 안내(요청 서식 업그레이드 V2.0)
IRB
2014-06-18 10:19:24 / 12030
첨부파일 첨부파일 동아대학교병원+통장(기업).jpg , 첨부파일 동아대학교의료원사업자등록증(2016년8월1일자 변경).pdf
*아래의 공지사항에 대하여 숙지하여 주시고, 미숙지 하신 사항에 대하여 문제가 발생한 경우 본IRB에서는 책임이 없음을 알려드립니다.*

현재 IRB 심의접수비 및 연구비를 입금 후 계산서 요청을 안해주시는 분들이 좀 계셔서 결과확인 및 월 회계마감에 차질이 생겨 저희 시스템이 조금 바뀌게 되었습니다.

-청구용 계산서 : 계산서 요청하시고 해당 월에 입금 완료.(입금완료 후 결과 확인 가능)
-영수용 계산서 : 입금예정일 1-2일 전에 계산서 요청서 작성하시어 미리 담당자에게 발송.

위와 같이 영수용 계산서를 미리 요청 해 주시는 경우, 저희가 입금이 확인 되는대로 결과를 바로 열어드림과 동시에 계산서도 더 빨리 받아 보실 수가 있습니다. (입금일 기준 익일 오전에 입금 확인 되어 집니다.)
많은 협조 부탁드립니다.


1. IRB 심의 접수비 입금 및 임상연구비는 "동아대학교의료원" 통장으로 입금하시면 됩니다. 
* 게시된 심의비 금액은 모두 부가세가 포함된 금액 입니다.
** 심의비의 경우 배정 받으신 정규심의 일자 하루 전날까지 입금이 완료되어야 하며, 입금 확인이 되지 않는 과제에 대하여 심의가 불가합니다.
*** 2010년 9월 1일자로 국민은행에서 기업은행으로 병원 통장이 바뀌었습니다. 착오없으시길 바랍니다.
    타은행으로 입금시, 본IRB에서는 입금 확인이 어려우며 해당 금액에 대한 환불은 불가합니다.


2. 심의 접수비 및 연구비 계산서 요청시, 계산서 요청서을 작성 및 귀사의 사업자 등록증을 첨부하시어 담당자 메일로 보내주시면 됩니다. 요청주신 일자 기준으로(비지니스데이 적용) 익일 오전에 일괄적으로 경리과에 전달합니다(담당자의 사정에 따라 더 늦어질 수 있으며, 전달 후 발행까지 1~2일 소요 예상).

1) 해당 계산서 요청 서식에 맞게 작성하여 주시기 바라며, 작성 시 기재란을 모두 채워 주시기 바랍니다.   
 * 등록된 연구과제가 많고 연구제목이 비슷한 경우도 있으므로 과제번호는 정확하게 기입 해 주셔야 합니다. (승인 전 과제 경우 TEMP번호 기재).
 ** 과제번호로 심의접수비 입금 현황을 관리하므로, 반드시 온라인으로 과제를 작성(제출 전 간단한 기입만으로도 TEMP번호 부여)하시고 부여 받으신 번호를 기재하시기 바랍니다.
 *** 모든 기재란이 작성되지 않을 시, 별도의 알림 없이 계산서 발행이 진행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 **** 승인 받으신 과제에 대하여 본 e-IRB 시스템 상 TEMP번호로 확인이 불가 하므로, 승인번호를 꼭 기재하셔야 합니다. 
  
2) 연구비 및 심의비는 입금 전에 입금 예정일 기재하시어 계산서 요청 부탁드립니다. 
(계산서 요청을 하지 않는 경우, 어느 과제의 심의비인지 확인이 어려워 계산서 요청 주실 때 까지 미납 처리가 됩니다. 해당 이유로 미리 계산서 요청을 받기로 결정하였습니다.)
  
3) 청구용 계산서를 발급 받으시는 경우, 청구일자와 입금 예정일자를 반드시 기입하여 주시고, 청구하시는 해당 월에 입금이 완료되어야 합니다.
 * 청구용 계산서 발행 후 입금 예정일 혹은 해당 월에 입금이 완료되지 않는 일이 3번 발생할 경우해당 사에서 진행하는 모든 과제는 그 시점으로부터 청구용 계산서 발급이 불가하며 심의 접수비 입금 전까지 심의를 진행하지 않습니다. (2016년 3월 1일부터 적용)
 ** 청구용 계산서 발행 시 입금 예정일자가 발급 받으시는 월을 넘어가는 경우, 월 마감시 마이너스 계산서 발행 후 다음 월로 재발행을 받으셔야 하는 번거로움이 있습니다. 이 점 숙지하시어 청구용 계산서 발행 받으시는 경우 미리 계산서 요청 해주시고 심의 진행에 차질이 없도록 해주시기 바랍니다.


 * 심의 접수비, 연구비 및 문서보관료 계산서 담당자 : 이영주 (IRB 행정실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메일:owo264@naver.com   ☎ 051)240-2572

 ** 첨부 양식대로 보내주셔야 합니다 (임의로 수정하지 마세요).

- 병원 영문 주소 : 26 Daesingongwon-ro, Seo-gu, Busan, 602-715 KOREA.

 첨부서류
 1) 연구비 및 심의 접수비 계산서 요청서 (본원 양식)
 2) 동아대학교병원 통장 사본 1부
 3) 동아대학교병원 사업자 등록증 1부(2016년 8월 1일자)